정수기 | 역시 엘지는 엘지네요
페이지 정보
작성자 이지* 조회2,894회관련링크
본문


역시 엘지는 엘지네요 엄청 깔끔하고
사용하기 정말 편하네요~
알아서 내려오는 것도 신기하구요~
컵에 맞춰서 물이 나오니까
물튐이 없네요 ^^ 덕분에 좋은 걸로 했어요!
엄청 고민해서 질문을 많이 했는데
친절하게 응대해줘서 감사합니다 ㅠㅠ
사은품도 정말 잘 받았어요 푸짐하긴 하네요 ㅋㅋ
잘 쓸게요! ^^


역시 엘지는 엘지네요 엄청 깔끔하고
사용하기 정말 편하네요~
알아서 내려오는 것도 신기하구요~
컵에 맞춰서 물이 나오니까
물튐이 없네요 ^^ 덕분에 좋은 걸로 했어요!
엄청 고민해서 질문을 많이 했는데
친절하게 응대해줘서 감사합니다 ㅠㅠ
사은품도 정말 잘 받았어요 푸짐하긴 하네요 ㅋㅋ
잘 쓸게요! ^^
![]()
![]()
※ 구독상담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