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수기 | 정수기 너무이쁘고 좋아요!
페이지 정보
작성자 신준* 조회1,212회관련링크
본문
약 10년 동안 x웨이 정수기만 쓰다가
LG 매니아라 정수기도 LG걸로
갈아탔는데
디자인도 이쁘고 심플하고 필터 자가교체 가능한제품이라 너무 좋아요.
가전은 역시 LG!! 좋은제품 감사드립니다.
약 10년 동안 x웨이 정수기만 쓰다가
LG 매니아라 정수기도 LG걸로
갈아탔는데
디자인도 이쁘고 심플하고 필터 자가교체 가능한제품이라 너무 좋아요.
가전은 역시 LG!! 좋은제품 감사드립니다.
![]()
![]()
※ 구독상담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