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수기 | 상하좌우 할인할때 잘한 것 같아요!!
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지* 조회2,502회관련링크
본문
좀만 더 있다 하자 했는데 이렇게 11% 할인이
되다니요? ㅠㅠ 정말 타이밍 좋게 신청하고
설치 잘 받았어요!! 오브제고 베이지 색상인데
정말 예쁘네요 ㅠㅠ 챙겨주신 사은품도 감사합니다!
설 전에 해서 두둑하게 잘 받았어요!

좀만 더 있다 하자 했는데 이렇게 11% 할인이
되다니요? ㅠㅠ 정말 타이밍 좋게 신청하고
설치 잘 받았어요!! 오브제고 베이지 색상인데
정말 예쁘네요 ㅠㅠ 챙겨주신 사은품도 감사합니다!
설 전에 해서 두둑하게 잘 받았어요!

![]()
![]()
※ 구독상담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